한국 매운 닭고기와 감자(탁 토리탕)

한국 매운 닭고기와 감자(탁 토리탕)
필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 한국의 매운 닭고기와 감자(탁 토리 탕)는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35 입니다. 1 회 제공 포함 483 칼로리, 단백질 35 그램,및 지방 25 그램. 이 조리법은 한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간장,물,후추 페이스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감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고구마 스콘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책을 요리하십시오:한국 풍미와 매운 감자 팬케이크를 곁들인 구운 옷걸이 스테이크, 구운 한식 바베큐 짧은 갈비 개/달콤한 복숭아 양념+매운 한국 양배추,및 매운 한국 치킨.

지침

1
큰 냄비에 중불로 닭고기,감자,당근,양파,설탕,마늘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U-12) 새우(U-12) 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물,간장에 부어,설탕과 고추 페이스트에 저어. 닭고기 주스가 맑고 야채가 부드러 우며 액체가 두꺼워 질 때까지 끓여서 열을 낮추고 45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U-12) 새우(U-12) 새우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바론 헤르 조그 슈닌 블랑을 시도 할 수(오우 코셔).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1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남작 헤르 조그 슈닌 블랑(오우 코셔)
남작 헤르 조그 슈닌 블랑(오우 코셔)
밝고 깨끗한 마무리로 천도 복숭아,구스베리 및 소나무의 강렬한 과일 향이 나는 신선하고 둥근 입 느낌. 다양한 와인은 인도에 중국에서 매운 민족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아페리티프로 또한 중대한.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4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