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두부(된장)수프

한국 두부(된장)수프
한국 두부(된장)수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수프 일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24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11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가을. 38 사람들은 그들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감자,버섯,고추장,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 한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놀랍습니다. 시도 마닐라 조개를 곁들인 한국 된장국, 매운 가이 란과 두부 수프,및 빠르고 쉬운 수프{메밀 국수 또는 녹두 된장국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냄비에 중불로 물,덴장,마늘 페이스트,다시,고추장을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와 2 분 끓여 보자. 호박,감자,버섯,양파를 넣고 5~7 분 더 끓입니다. 두부를 저어 두부가 팽창하고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파슬리 2~3큰술다진 파슬리 2~3큰술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고추장고추장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다시다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간장 참깨 1큰술간장 참깨 1큰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슈냉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한국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바론 헤르 조그 슈닌 블랑(오우 코셔)와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2 달러입니다.
남작 헤르 조그 슈닌 블랑(오우 코셔)
남작 헤르 조그 슈닌 블랑(오우 코셔)
밝고 깨끗한 마무리로 천도 복숭아,구스베리 및 소나무의 강렬한 과일 향이 나는 신선하고 둥근 입 느낌. 다양한 와인은 인도에 중국에서 매운 민족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아페리티프로 또한 중대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5 m.
서빙4
건강 점수48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