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냄비 참치 캐서롤

한 냄비 참치 캐서롤
한 냄비 참치 캐서롤은 페스카타리안 8 인분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90 센트,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424 칼로리, 단백질 22 그램,및 지방 16 그램. 한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소수의 사람들 만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가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우유,참치,버섯 수프의 응축 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은하수 브라우니 바이츠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2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시도 한 냄비 쇠고기 엔칠 라다 캐서롤, 베이컨 치즈 버거 돼 먹지 못한 냄비 테이터 어린 아이 캐서롤,및 인스턴트 냄비 한 냄비 스파게티 고기 소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가볍게 소금에 절인 물 한 큰 냄비를 끓여서 가져 오십시오. 알 덴테가 될 때까지 끓는 물에있는 파스타를 요리하고 요리의 마지막 3 분 동안 완두콩을 첨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파스타
물
완두콩완두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중간 열에 같은 냄비에 버터를 녹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3
버섯 수프,참치,우유,체다 치즈를 추가합니다. 치즈가 녹을 때까지 저어주고 혼합물이 매끄 럽습니다. 고르게 코팅 될 때까지 파스타와 완두콩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버섯 수프버섯 수프
파스타파스타
우유우유
완두콩완두콩
참치참치

장비

추천 와인: 메를로, 피노 누아, 로즈 와인

참치는 메를로와 정말 잘 작동,피노 누아,및 로즈 스쳐지나가는 와인. 생선은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 만 참치와 같은'고운'생선은 절대적으로 적포도주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잘 페어링됩니다 장미 제 2 차 세계 대전,당신의 툰난은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제조 특히.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레이몬드 연구 컬렉션 메를로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1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2 달러입니다.
레이몬드 컬렉션 메를로
레이몬드 컬렉션 메를로
메를로는 매끄러운 체리,라즈베리 및 매실 풍미와 함께 토스 티 바닐라 마감의 흙과 향신료의 힌트로 입을 채 웁니다. 풀 바디,아직 가까이,산 및 탄 닌의 좋은 균형. 구운 연어,돼지 고기 안심,바베큐 치킨 및 갈비,태국 레드 카레 또는 모로코 타진까지 무엇이든 짝을 이루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