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그릇 초콜릿 케이크 3

한 그릇 초콜릿 케이크 3
필요 채식 디저트? 한 그릇 초콜릿 케이크 3 시도 놀라운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역할 16.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233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24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설탕,소금,식물성 기름,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함께 숟가락 점수 19%,이 요리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한 그릇 초콜릿 케이크와 내 케이크 장식 시도, 따뜻한 초콜릿 설탕을 입힌 한 그릇 홍차 초콜릿 케이크,및 한 그릇 초콜릿 케이크 나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그리스와 밀가루 두 아홉 인치 라운드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큰 그릇에 설탕,밀가루,코코아,베이킹 파우더,베이킹 소다 및 소금을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코코아 가루코코아 가루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계란,우유,기름 및 바닐라를 첨가하고 믹서의 중간 속도에 2 분 동안 섞으십시오. 끓는 물 마지막에 저어. 배터는 얇을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바닐라
물
계란계란
우유우유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4
준비된 팬에 고르게 붓습니다.
5
구워 30 에 35 예열 된 오븐에서 분,케이크 테스트는 이쑤시개로 수행 할 때까지. 10 분 동안 팬에 냉각 한 다음 완전히 냉각 와이어 랙에 제거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1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