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 껄끄 러운 바나나 럼 머핀

하지 껄끄 러운 바나나 럼 머핀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 및 채식 아침 식사? 껄끄 러운 바나나 럼 머핀은 시도 할 수있는 뛰어난 조리법이 될 수 없습니다.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2 그램,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640 칼로리. 에 대한 $1.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동 유제품 무료에서이 조리법은 10 팬이 있습니다. 한 쌍의 사람들은이 남부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5 분. 럼 추출물,밀가루 믹스,바나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시도 계란없는 조와르 바나나 머핀-비건 바나나 사탕 수수 머핀, 구운 파인애플 링 럼 순대#서머 데저트 위크,및 딸기 바나나 퀴 노아 머핀(12 머핀을 만든다;머핀 당 총 비용:$0.30)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그리고 진판델은 남부 내 최고 추천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브룬들메이어 스타인매슬 리슬링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3 점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39 달러입니다.
브룬들마이어 스타인마슬 리슬링
브룬들마이어 스타인마슬 리슬링
소나무 숲,주니퍼 및 붉은 복숭아의 향기가 유리 밖으로 뛰어 내리는 멋진 시작. 상냥하고 튼튼한;좋은 중간 몸,파삭 파삭 한 신선도 및 충분한 추출물에 아주 기운차;곧 완전히 통합 될 역동적 인 산도로 갈라졌습니다. 아름다운 그립.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5 m.
서빙2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