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 피자 파스타

하와이안 피자 파스타
하와이 피자 파스탄 제공하는 메인 코스입니다 12.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9 그램의 단백질, 14 그램 지방,그리고 총 303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1.29,이 조리법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오히려 저렴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이 레시피는 509 명의 팬이 있습니다. 피망,토마토 소스,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1 시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58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피자 롤용 하와이안 피자 디핑 소스,피자 롤용 하와이 피자 디핑 소스, 하와이안 피자,그리고 하와이안 피자.

지침

1
큰 냄비에 버섯,양파,후추를 기름에 5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갈은 소금갈은 소금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마늘을 추가하십시오;1 분 더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3
토마토 소스,월계수 잎,오레가노,바질,설탕을 넣습니다. 끓인다. 열을 줄이십시오;뚜껑을 덮지 않고 20-30 분 동안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자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
한편,패키지 지침에 따라 파스타를 요리하십시오. 소스에서 베이 잎을 버리십시오. 파스타,모짜렐라 치즈 5 컵,파인애플,햄을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생 감자잘게 썬 생 감자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분리하여 4등분한 냉장 버터밀크 비스킷 1개(7-1/2온스)분리하여 4등분한 냉장 버터밀크 비스킷 1개(7-1/2온스)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5
기름칠 된 얕은 3 쿼터로 옮깁니다. 베이킹 접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녹색, 숲 녹색 및 빨간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녹색, 숲 녹색 및 빨간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
6
남은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7
350 에서 30-35 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덮지 않고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12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