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플래트브레드

핀란드 플래트브레드
핀란드어 플랫 브레드는 단지 수 있습니다 스칸디나비아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17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빵은 211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8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합니다. 1 사람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밀가루,베이킹 소다,쇼트닝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50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락으로 점수 25%,이 요리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멋진 플랫 브레드 챌린지를위한 메이플 로스트 야채&바삭한 베이컨 플랫 브레드, 핀란드 바람개비,그리고 핀란드 콜리플라워.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설탕,베이킹 파우더,소금 및 베이킹 소다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혼합물이 거친 부스러기와 비슷할 때까지 짧게 자릅니다. 젖을 때까지 버터 밀크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 밀크버터 밀크
단축단축
3
밀가루를 뿌린 표면에 반죽을 돌립니다. 기름칠되지 않은 12 인치에 두드려. 피자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피자 팬피자 팬
4
350 에서 30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제거하기 전에 10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