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스타일 모 자카

핀란드 스타일 모 자카
필요 유제품 무료 메인 코스? 핀란드 스타일 모하카는 시도하기에 훌륭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 인분이며 서빙 당$4.07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40 그램, 지방 9 그램,그리고 총 338 칼로리.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쇠고기 로스트,셀러리,소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99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여 기뻤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 시간 5 분. 이 조리법은 스칸디나비아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6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최고입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모작카(유제품 무료), 핀란드 플랫 브레드,및 핀란드 페이스트리.

지침

1
중간 높은 열에 큰 남비안에,버터안에 모든 측에 갈색 고기 또는 마가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물 4 컵을 추가 하 고 종 기에 가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3
양파,소금 및 갈은 후추를 넣으십시오. 열을 낮게 줄이고 한 시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후추지상 후추
양파양파
소금소금
4
당근,셀러리,감자를 넣고 1 시간 반 더 끓입니다. 그런 다음 밀가루와 남은 물 1/2 컵을 별도의 작은 그릇에 넣고 얇은 페이스트를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당근당근
셀러리셀러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이것을 수프에 넣고 잘 저어주고 15 분 더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수프수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5 m.
서빙8
건강 점수4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