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칸 파이 바 나는

피칸 파이 바 나는
피칸 파이 바 난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디저트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19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역할 36.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42 칼로리. 바닐란 추출물,계란,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추수 감사절. 167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그것은 매우 저렴한 남부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5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1 의 다소 나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니 초콜릿 피칸 파이 치즈 케이크, 애플 버터 파이 바,및 복숭아와 크림 파이 바.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은 남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2015 년 11 월 1 일,샌프란시스코의 3 대 신문사에 익명의 편지와 암호문이 도착한다. 병 당 약 5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제이 제이 프럼 그라처 히멜라이히 스패 틀레 즈 리슬링
제이 제이 프럼 그라처 히멜라이히 스패 틀레 즈 리슬링
"아로마가 약간 감소한이 젊은 흰색은 부드러운 질감과 일치하는 석회,복숭아 및 슬레이트 맛을 제공하는 많은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색해 통합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2008 년부터 2020 년까지 최고. 1,500 건 제작"-학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 m.
서빙3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