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칸 파이

피칸 파이
너무 많은 남부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피칸 파이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10 인분이며 서빙 당$1.03 입니다. 이 디저트는 416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6 그램 지방 서빙 당.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추수감사절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소금,바닐란 추출물,계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6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해봐 추수 감사절을위한 쉬운 피칸 파이:글루텐 프리 라즈베리 피칸 파이, 구운 피칸 크런치를 곁들인 고구마 피칸 파이 도넛,그리고 버터 피칸 설탕을 입힌 초콜렛 버번 피칸 파이 컵 케이크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큰 그릇에 혼합 될 때까지 계란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설탕,소금 및 옥수수 시럽을 첨가하십시오. 혼합 될 때까지 버터와 바닐라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굵은 설탕 1/2컵굵은 설탕 1/2컵
감귤 꿀감귤 꿀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U-12) 새우(U-12) 새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파이 껍질의 바닥에 피칸을 확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라즈베리 반쪽, 블루베리 또는 딸기 조각신선한 라즈베리 반쪽, 블루베리 또는 딸기 조각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4
충전물을 붓습니다.
5
350 오븐에 넣고 즉시 열을 325 로 줄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6
50-60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칼이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남은 음식을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추천 와인: 마데이라, 황갈색 포트, 페드로 시메네즈

마데이라,황갈색 포트,페드로 시먼즈 피칸 파이에 대한 내 최고 추천입니다. 달콤하고 열매가 많은 피칸 파이는 와인에 어울릴 가치가 있습니다.이 디저트 와인은 모두 단맛과 열매가 많은 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애쉬브룩 에스테이트 베르델호입니다. 별 5 개 중 4.4 개이며 병 비용은 약 21 달러입니다.
애쉬브룩 에스테이트 베르델호
애쉬브룩 에스테이트 베르델호
열대 과일 맛과 미각에 향신료의 힌트와 결혼 코에 과일 향기의 채찍 베르 델호의 역동적 인,나무가없는 스타일. 와인은 집중 유지하고 선명하고 건조 완료 아직이 와인은 매운,전체 맛 요리에 완벽한 반주를 만드는 강력하고 상쾌한 길이를 가지고있다. 천연 산도로 유명한 이 품종은 아름답게 노화됩니다. 5 년 이상 보관하면 복잡한 향신료와 인동덩굴과 열매가 많고 토스트 한 캐릭터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10
건강 점수1
요리서던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