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칸 테 검은 콩 후 머스

피칸 테 검은 콩 후 머스
레시피 피칸 테 검은 콩 후 머스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5 분 그리고 확실히 놀랍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비건 미들 동부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39 칼로리. 이 레시피는 12 개이며 서빙 당 16 센트입니다. 몇몇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17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오르되브르로 잘 작동합니다. 가게에 가서 라임 제스트,피칸테 소스,라임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사항을 들고 오늘 만드십시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99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떤 놀라운.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유사한 요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피칸 테 검은 콩 후 머스, 피칸 테 검은 콩 후 머스,및 피칸 테 검은 콩 후 머스.

지침

1
콩,피칸 테 소스,라임 주스 및 라임 제스트를 푸드 프로세서 또는 블렌더에 넣습니다. 혼합물이 부드럽고 크림이 될 때까지 덮고 처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 우유 3/4~1컵2% 우유 3/4~1컵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볶은 땅콩 기름 또는 식물성 기름 2테이블스푼볶은 땅콩 기름 또는 식물성 기름 2테이블스푼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담그기 위해 포테이토 칩과 함께 콩 혼합물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칩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후 머스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함께 정말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르 그랜드 코트 로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4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르 그랑 쿠르튜 로즈 브루 베다즐드 보틀
르 그랑 쿠르튜 로즈 브루 베다즐드 보틀
신선한 딸기와 라즈베리의 밝은 향기와 맛은 라일락과 제비꽃의 노트와 결합됩니다. 입맛에는 부드러운 플로럴 노트와 함께 야생 딸기와 석류의 풍미와 함께 건조 함과 산도의 섬세한 균형이 남아 있습니다. 이 단맛 로스는 다양한 음식을 보완,풍미에서 달콤한. 매운 아시아 요리,리조또,바베큐,쇠고기,양고기,오리,닭고기,퀴 토 햄,해산물,피자,부드러운 치즈(브리 또는 염소 등),치즈 케이크,치즈 케이크,치즈 케이크,딸기 쇼트 케이크 및 베리 파이로 맛보십시오. 상쾌한 브런치 음료 신선한 자몽 주스와 혼합,또는 진 기반 칵테일에 플로트를 추가.혼합:샤르도네는 깊이와 구조를 제공하는 반면 우니 블랑은 자연적인 산도와 신선함을 제공합니다. 가벼운 바디 가메이는 활기찬 과일 표현과 부드러운 질감을 제공합니다. 포도는 부르고뉴 및 보졸레와 같은 프랑스의 고품질 떼루아에서 공급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12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