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칸 시나몬 엔젤 푸드 케이크

피칸 시나몬 엔젤 푸드 케이크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유제품 무료 당신의 레퍼토리에 조리법,피칸 계피 천사 음식 케이크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 인분당$2.41 4 를 제공하는 디저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단백질 7 그램, 38 그램의 지방,그리고 총 546 칼로리.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어머니의 날 이벤트 계피,흑설탕,휘핑 토핑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손에 넣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0 분.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을 벌고 숟가락의 점수 29%,꽤 나쁘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피칸 천사 음식 케이크, 계피 사과 천사 음식 케이크,그리고 천사 음식 케이크.

지침

1
조심스럽게 천사 음식 케이크의 1 인치 상단을 잘라;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엔젤 푸드 케이크엔젤 푸드 케이크
2
케이크로 자르고 케이크의 핵심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바닥과 측면 주위에 1 인치 두께의 테두리를 남깁니다. 작은 조각으로 코어 케이크를 무너질.
3
중간 크기의 그릇에 케이크 조각,크림 치즈,흑설탕,피칸,계피를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혼합물로 천사 음식 케이크의 중심 고리를 채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엔젤 푸드 케이크엔젤 푸드 케이크
5
케이크 상단을 다시 놓습니다.
6
휘핑 토핑과 서리 케이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
7
다진 피칸과 지상 계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계피지상 계피
피칸 조각피칸 조각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엔젤 푸드 케이크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가볍고 파삭 파삭 한 반짝이는 로스는 푹신한 천사 음식 케이크를 보완합니다-딸기와 함께 제공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물론 달콤한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도 효과가 있습니다.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8 등급과 병 당 약 8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의 활기찬 루비 색상은 매혹적인 스파클링 와인을 만듭니다. 블랙 베리와 감귤류를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향기가 쾌적하게 복잡한 꽃다발을 형성합니다. 균형 잡힌 풍부한 품종 특성,이 스파클링 와인은 산딸기와 체리의 맛을 결합하여 선명하고 깨끗한 마무리를 제공하여 상쾌합니다.스푸만테는 전통적으로 디저트와 함께 즐겨 먹지만,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는 어떤 경우에도 우아하고 축제적인 동반자입니다.알코올:8.20%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2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