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칸 브뤼셀 콩나물

피칸 브뤼셀 콩나물
레시피 피칸 브뤼셀 콩나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략 15 분 안에.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원시 레시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250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24 그램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1 인분당$1.27,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이 조리법은 8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오히려 저렴한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브뤼셀 콩나물,물,육두구 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9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비슷한 요리법에는 메이플 피칸 브뤼셀 콩나물, 메이플 피칸 브뤼셀 콩나물,그리고 크랜베리 피칸 볶은 브뤼셀 콩나물.

지침

1
버셀 스파우트 트림 각각의 핵심에 엑스 잘라. 전자 레인지 용 접시에 브뤼셀 콩나물과 물 을 섞습니다. 3-4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높은 곳에 덮고 전자 레인지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4등분한 작은 패티팬 스쿼시 5~6개(연한 녹색이지만 크기에 비해 무거운 것을 선택하세요)4등분한 작은 패티팬 스쿼시 5~6개(연한 녹색이지만 크기에 비해 무거운 것을 선택하세요)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2
피칸,버터,소금,후추 및 육두구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