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프레즐

피자 프레즐
레시피 피자 프레즐 준비 약 1 시간 그리고 확실히 놀랍습니다 채식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4986 칼로리, 단백질 189 그램,및 지방 109 그램. 에 대한 $9.1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7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스파게티 소스,기름,효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레서피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피자 프레즐, 피자 프레즐,및 프레즐.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키안티,트레비 아노,그리고 베르디 키오는 이탈리아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당신은 카포 살도 키안티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5 등급과 병 당 약 13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카포살도 키안티
카포살도 키안티
카포 살도 키안티는 과일 향수,부드러운 질감,우수한 구조 및 길고 우아한 마감 처리 된 루비 레드입니다.피자와 토마토 또는 고기 기반 소스가 들어간 파스타가 가장 좋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1 h
서빙1
건강 점수9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