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퍼프 바람개비

피자 퍼프 바람개비
피자 퍼프 바람개비는 주변에 요구합니다 3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서빙 당 48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 16 그램,그리고 총 233 칼로리. 이 조리법은 역할 12. 411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이 레시피는 롤 퍼프 페이스 트리,기성품 파스타 소스,계란 및 성숙한 체다 치즈가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지중해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파마산 퍼프 페이스 트리 바람개비, 설탕에 절인 과일과 퍼프 페이스 트리 바람개비,및 땅콩 버터 퍼프 페이스 트리 바람개비.

지침

1
예열 오븐 팬 180 기음/기존의 200 기음/가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2
가볍게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생과자를 풀어 40 엑스 32 센티미터 밖으로 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3
그 위에 파스타 소스 층을 펼치고 가장자리 주위에 1 센티미터 테두리를 남깁니다. 햄을 골고루 얹은 다음 강판 치즈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 소스파스타 소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4
짧은 끝 중 하나에서 시작하여 가능한 한 단단히 과자를 굴립니다. 10 분 정도 냉장고에 진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5
매우 날카로운 칼을 가지고 당신이 가서 2 비 스틱 베이킹 트레이에 평평하게 누워,12 동일한 조각으로 롤을 잘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6
구타 달걀로 각 바람개비를 가볍게 닦고 허브 위에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7
부풀어 오르고 황금색이 될 때까지 12-15 분 동안 굽습니다. 서빙하기 전에 5-1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추천 와인: 산지오베제, 바르베라 와인, 쉬라즈

산지오베제,바르베라 와인,쉬라즈는 피자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피자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토핑에 따라 달라집니다! 레드 소스 피자는 바르베 란 또는 산지오베제와 같은 산도가 약간의 레드 와인을 요구합니다. 페퍼로니 또는 소시지를 추가하면 시라와 함께 더 대담하게 갈 수 있습니다. 마스키아렐리 마리나 크베티치 몬테풀치아노 다브루초까지 가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30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마스키아렐리 마리나 크베티치 몬테풀치아노 다브루초
마스키아렐리 마리나 크베티치 몬테풀치아노 다브루초
#85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4가닛 반사와 루비 레드. 꽃다발은 강렬하고 복잡하며 가득합니다. 구개에,포도주는 익은 빨간 장과,검은 딸기,마른 꽃,제비꽃,바닐라 및 쓴 초콜렛의 주를 가진 과일,꽃 및 매운 이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12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