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첼 완드

프레첼 완드
프레첼 지팡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드브르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4 를 제공하며 서빙 당 20 센트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109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바닐라 캔디 코팅,민트 캔디,스틱 프레즐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1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오히려 나쁜 것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레첼 완드, 쉬운 무지개 프레첼 지팡이,및 프레첼 마술 지팡이-할로윈/생일 재미.

지침

1
고출력(100%)의 마이크로파 안전 2 컵 측정 컵에 캔디 코팅을 1~2 분 동안 녹여 매끄러운 때까지 30 초마다 저어줍니다. 각 프레첼을 캔디 코팅에 찍어 프레첼의 절반을 덮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가린이나 버터 2큰술마가린이나 버터 2큰술
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구운 칠면조 물방울구운 칠면조 물방울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2
짓 눌린 사탕을 뿌린다. 캔디 코팅이 굳을 때까지 유리에 각 프레첼을 위로 향하게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가린이나 버터 2큰술마가린이나 버터 2큰술
아이스크림 설탕 콘아이스크림 설탕 콘
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