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브리오슈

프랑스 브리오슈
프랑스 브리오슈는 당신이 찾고있는 빵 일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13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이 채식 요리법은 24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15 센트.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3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 시간 3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계란,물,계란 흰색,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랑스 브리오슈-9 월, 길 브리오슈 프렌치 토스트,및 웨이플 브리오슈 프렌치 토스트.

지침

1
당신의 제조자에 의해 건의된 순서에 있는 빵 기계에 있는 첫번째 7 개의 성분을 두십시오. 선택 반죽 사이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당신이 사용할 장비
빵 기계빵 기계
2
완성 된 반죽을 가볍게 가루로 만든 보드에 놓고 5~10 번 반죽하십시오. 2 개 또는 3 개로 분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3
스트립에 손으로 롤. 브레이드 또는 트위스트 스트립 함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4
양피지가 늘어선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크기가 두 배가 될 때까지 따뜻한 장소에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미니초콜릿칩 1컵미니초콜릿칩 1컵
5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6
달걀 흰자 1 개와 물 1 개를 함께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7
덩어리의 정상에 솔.
8
예열 된 오븐에서 깊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2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추천 와인: 보르도, 샴페인, 화이트 부르고뉴

프랑스 보르도,샴페인,화이트 부르고뉴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프랑스 와인은 프랑스 음식만큼이나 다양하지만 샴페인은 거의 잘못되지 않습니다. 식사는 화이트 와인에 대한 호출하는 경우,당신은 또한 흰색 부르고뉴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의 경우 빨간색 보르도 블렌드를 사용해보십시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샤토 라로크 보르도 수페리어은/는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7 달러입니다.
샤토 라로크 보르도 수페리외르
샤토 라로크 보르도 수페리외르
어두운 가닛 색조. 희미한 바닐라 향이 나는 붉은 과일,아몬드 및 헤이즐넛. 부드럽고 벨벳 같은 공격은 좋은 구조의 쾌적하고 집중된 맛을 보여줍니다. 말린 과일의 맛,그리고 감초와 구운 노트의 조합.혼합:63%메를로,32%카베르네 소비뇽,5%카베르네 프랑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5 m.
서빙2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