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머랭

프랑스 머랭
프랑스 머랭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7 분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 무료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459 칼로리, 2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8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1 인분이며 1 인분당$2.56 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달걀 흰자,설탕,너트 파우더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77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프렌치 인 어 플래시:바스티유 데이를 위한 트리콜로르 베리 머랭 크림, 레몬 머랭 파이,가족 이야기 및 머랭 튜토리얼,그리고 레몬 머랭 파이,가족 이야기 및 머랭 튜토리얼.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2
믹서에서 사용하는 경우 타르타르 크림과 함께 달걀 흰자를 채찍질하기 시작합니다.. 천천히 설탕을 넣으십시오. 뻣뻣한 봉우리가 될 때까지 흰자를 채찍질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르타르 크림타르타르 크림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U-12) 새우(U-12) 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3
밀가루와 과자 장수의 설탕(그리고 사용하는 경우 견과류 가루)을 섞은 다음 흰자로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
반죽을 패스트리 백에 넣고(너트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오픈 스타 또는 원하는 모양을 사용하십시오.그렇지 않으면 팁을 사용하지 마십시오.),1/4 크기의 머랭을 기름이 없는 양피지에 배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히스(heath) 또는 스코르(skor)와 같은 것, 잘게 썬 것히스(heath) 또는 스코르(skor)와 같은 것, 잘게 썬 것
균일하게 다진 밀크 초콜릿 300g(11온스)균일하게 다진 밀크 초콜릿 300g(11온스)
5
갈색이 될 때까지 5~7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6
사용하기 전에 제거하고 식히십시오.
7
깜짝 머랭의 일부에 케이크 어셈블리에서 파이프 버터 크림.
8
무거운 부스러기 코트를 적용한 후 케이크에 머랭을 바르십시오. 완전히 덮으십시오. 머랭의 틈 사이에 신선한 딸기 또는 냉각 된 파이프 초콜릿 가나슈 덩어리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
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추천 와인: 샴페인, 보르도, 화이트 부르고뉴

프랑스어는 샴페인,보르도,화이트 버건디와 잘 어울립니다. 프랑스 와인은 프랑스 음식만큼 다양하지만 샴페인을 잘못 먹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식사 화이트 와인에 대 한 호출 하는 경우 또한 화이트 부르고뉴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의 경우 빨간색 보르도 블렌드를 사용해보십시오. 5 성 중 4.6 점으로 샴페인 바론 드 로츠차일드 브루트 로스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100 달러가 소요됩니다.
샴페인 바론 드 로츠차일드 브루트 로즈
샴페인 바론 드 로츠차일드 브루트 로즈
바론 드 로츠차일드 로스는 샴페인 최고의 샤르도네와 최고의 피노 누아를 혼합하여 독단적인 기교를 보여줍니다. 샤르도네의 높은 비율은 이 특별한 장미를 정교하고 활기차게 만들고,피노 누아는 섬세하고 조화롭게 복잡하게 만듭니다.감각에 즐거움을 줍니다. 첫 번째 맛은 신선하고 정확하며 실크처럼 입맛에 녹고 약간의 라즈베리 색조가 있습니다. 장미 꽃잎,야생 딸기,감귤 향의 힌트와 함께 봄을 연상시키는 섬세하고 미묘한 향기가 특징입니다. 거품의 미세한 실은 얇고 지속적인 거품으로 끝나고 그 밝은 색은 연어 분홍색의 약간의 반짝임을 제공합니다. 이 와인은 길고 균형 잡힌 맛있는 몸으로 가득합니다. 과일의 조화와 이 샴페인의 가벼움은 가장 경험이 풍부한 미각이 확실히 이해할 수 있는 복잡성을 지니고 있으며 로스차일드 가족의 와인 제조 가치인 완벽함,불변성,탁월함과 세련미의 정신을 독특하게 구현합니다.혼합:85%샤르도네,15%피노 누아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7 m.
서빙1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