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드레싱

프랑스 드레싱
프랑스 드레싱은 그냥 될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9 센트,당신은 제공 호르 드 오브르를 얻을 24. 1 인분 포함 47 칼로리, 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10 분. 가게에 가서 식초,설탕,파프리카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8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가능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프랑스 드레싱, 프랑스 드레싱,그리고 프랑스 드레싱.

지침

1
블렌더 용기에 모든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잘 섞일 때까지 중간 높이에서 덮고 혼합하십시오. 서빙하기 전에 식히십시오. 냉장고에 있는 덮은 콘테이너에서 상점.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장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등온 선물 가방 뵈브 클리코 노란색 라벨 단맛은 4.9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70 달러가 소요됩니다.
등온 선물 가방 뵈브 클리코 노란색 라벨 단맛
등온 선물 가방 뵈브 클리코 노란색 라벨 단맛
노란색 라벨 한 병을 최대 2 시간 동안 차갑게 유지하는 등온 가방. 그것이 극단적으로 다재다능하 당신의 부대에서 접히고 날라질 수 있기 때문에 완벽한 선물!샴페인 하우스는 결국 그 비 빈티지의 품질에 따라 평가됩니다. 샴페인 블렌딩의 진정한 예술이 드러나는 것은 그러한 와인을 만드는 것입니다.이것은 뵈브 클리코 가문이 탁월한 예술입니다. 우리의 단맛 노란색 라벨은 우리가 소유 한 멋진 포도원과 우리 집 스타일의 일관된 성격을 반영합니다.피노 누아르의 우세는 전형적인 클리코의 구조를 제공하며,피노 니에의 터치는 혼합물을 완성합니다. 샤르도네는 완벽하게 균형 잡힌 와인에 필수적인 우아함과 기교를 더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