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75

프랑스 75
프랑스어 75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음료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포드맵 친근한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05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5.0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레몬 주스,코냑,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지중해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 분.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프랑스 양파 수프 얹은 프랑스 빵 피자와 디종 비네 그레트와 샐러드, 김치 찌개 치즈 프렌치 토스트와 프랑스 양파 수프,및 2018 년 11 월 1 일(토)~2018 년 12 월 1 일(일)~2018 년 12 월 1 일(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얼음으로 가득 찬 유리에 모든 재료를 추가합니다. 결합 하 고 레몬 트위스트와 함께 장식 된 봉사 저 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레몬
얼음얼음

추천 와인: 보르도, 샴페인, 화이트 부르고뉴

보르도,샴페인 및 화이트 버건디는 프랑스 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프랑스 와인은 프랑스 음식만큼이나 다양하지만 샴페인은 거의 잘못되지 않습니다. 식사는 화이트 와인에 대한 호출하는 경우,당신은 또한 흰색 부르고뉴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의 경우 빨간색 보르도 블렌드를 사용해보십시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샤토 크루켓 사부랭 그란데 리저브 블레이 코트 드 보르도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샤토 크루케 사부랭 그란데 리저브 블레이 코트 드 보르도
샤토 크루케 사부랭 그란데 리저브 블레이 코트 드 보르도
깊은 루비 퍼플 컬러로 코는 짭짤한 가죽,담배 잎,딸기,삼나무 및 짓 눌린 바이올렛의 악센트로 블랙 라즈베리와 따뜻한 자두 열매의 환상적인 디스플레이에 열립니다. 미각은 느린 향미료 상자 및 신선한 초본 힌트로 이음새가 없 혼합하는 까만 과일 특성에 넓다. 길고 잘 지어진,이 일찍 마시는 보르도의 좋은 병입니다.혼합:80%메를로,20%까베르네 소비뇽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