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드 그루퍼와 크림 코울 슬로 샌드위치

프라이드 그루퍼와 크림 코울 슬로 샌드위치
너무 많은 메인 코스 레시피를 가질 수 없으므로 튀긴 그루퍼와 크림 같은 코울 슬로 샌드위치를 사용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586 칼로리, 단백질 33 그램,및 지방 19 그램. 에 대한 $1.6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그루퍼 필레,카놀란 오일,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가루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사과 타르트 디저트로.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7 월 4 일.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라이드 치킨과 크림 코울 슬로 샌드위치, 크림 양배추 샐러드 드레싱 다진 바베큐 쇠고기 샌드위치,및 치포 틀레 타르타르 소스를 곁들인 구운 그루퍼 샌드위치.

지침

1
큰 얕은 접시에 처음 4 가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따로 보관하십시오.
2
필레에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가루 혼합물에 있는 준설기 그루퍼;버터밀크에 있는 복각,그리고 가루 혼합물에 있는 준설기 다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스톡과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과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식물성 기름 (조리 방법에 따라 양이 다름)
그룹화는그룹화는
잘게 썬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치즈 2테이블스푼 또는 취향에 따라잘게 썬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치즈 2테이블스푼 또는 취향에 따라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3
의 깊이에 기름을 부어 3 네덜란드 오븐에 인치;에 열 35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과 후추코셔 소금과 후추
4
생선 튀김 5~6 분 또는 황금까지;종이 타월에 물기를 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5
크림 양배추 샐러드와 롤에 봉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물고기는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캐시 리 포드 피노 그리 지오에 의해 기프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기프 바이 캐티 리 기 포드 피노 그리지오
기프 바이 캐티 리 기 포드 피노 그리지오
기프 피노 그리 지오는 활기찬 배와 열대 과일 버스트,선명한 산도와 우아하게 세련된 신선도에 의해 균형. 잘 익은 돌 과일과 감귤 향이 특징 인이 와인은 가볍고 상쾌하게 마무리되는 멜론,천도 복숭아 및 마이어 레몬 맛을 선보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