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라의 구운 마늘 후무스

풀라의 구운 마늘 후무스
풀라의 구운 마늘 후무스는 약 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9 센트,이 레시피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42 칼로리, 단백질 5 그램,및 지방 9 그램 서빙 당.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그것은 미들 동부 호르되브르로 잘 작동합니다. 1 명은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후추,올리브 오일,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5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떤 고체.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후 머스 3 가지 방법:구운 고추,구운 마늘 또는 전통, 구운 마늘 후 머스,및 구운 마늘 후 머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머스?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지어보십시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비바 디바 모스 카토 콜라 다입니다. 별 5 개 중 4.9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11 달러입니다.
비바 디바 모스카토 콜라다
비바 디바 모스카토 콜라다
천연 코코넛과 파인애플 향이 가미된 달콤한 모스카토 와인. 밝은 오렌지 색상. 과일,모스카토의 가벼운 힌트와 함께 코코넛과 파인애플의 전형적인. 아페리티프 또는 칵테일과 혼합 우수한.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8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