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마카로니 야채 수프

푸짐한 마카로니 야채 수프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25 분 부엌에서 보내고,왕성한 마카로니 야채 수프는 장관 일 수 있습니다 유제품 무료 시도 할 레시피. 이 레시피는 7 개를 제공하며 서빙 당 60 센트입니다. 1 인분 포함 128 칼로리, 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1 그램. 가을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오브르처럼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가서 야채,매운 토마토 주스,야채 수프 믹스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8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푸짐한 야채 수프, 푸짐한 야채 수프,그리고 푸짐한 야채 수프.

지침

1
네덜란드 오븐에서 수프 믹스와 토마토 주스를 섞습니다. 물,혼합 야채,후추 플레이크 및 마늘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혼합 야채혼합 야채
(추천: 새크라멘토)(추천: 새크라멘토)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과 후추코셔 소금과 후추
2
마카로니를 넣으십시오. 열을 줄이십시오;10-15 분 동안 또는 마카로니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끔 저어 주면서 덮지 않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 토마토(중간 크기 약 6개)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 토마토(중간 크기 약 6개)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7
건강 점수6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