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로즈마리,레드 와인 팬 소스를 곁들인 돼지 갈비 볶음

포도,로즈마리,레드 와인 팬 소스를 곁들인 돼지 갈비 볶음
포도 볶음 돼지 고기,로즈마리&레드 와인 팬 소스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303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17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9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 finecooking.com 39 팬이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프리멀 및 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와인,돼지 갈비,버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신선 로메리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포도와 블루 베리가 들어간 바닐라 요구르트 꿀과 신선한 로즈마리가 들어간 설탕에 절인 과일:쉬운 아침 식사 또는 디저트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57%,이 요리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즈마리 겉 껍질 돼지 갈비 볶음 볶음 양배추 케일, 레드 와인과 로즈마리 소스를 곁들인 양고기 볶음,및 로즈마리와 포트 와인 소스를 곁들인 양고기 볶음.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리즐링

샤르도네,피노 누아,리슬링은 돼지 갈비에 좋은 선택입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에 간단한 갈비 또는 갈비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꿀 겨자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내기입니다. 당신은 폴리 존슨 카네 로스 샤르도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23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폴리 존슨 카네로스 샤르도네
폴리 존슨 카네로스 샤르도네
아로마는 우리의 2016 년 카네 로스 샤르도네에서 집중되고 복잡합니다. 구운 복숭아,배,버터 크로와상,바닐라의 노트는 풍부하고 풀 바디 샤르도네의 무대를 설정합니다. 향기는 배의 군침이 도는 맛으로 미각에 확장,사과 선명,인동 덩굴,구운 코코넛,바닐라 웨이퍼. 이 와인의 균형과 구조는 밝은 산도와 결합되어 몇 년 동안 즐길 수있는 오래된 와인을 만듭니다. 즙이 많은 구운 닭고기와 야생 버섯 리조또로이 아름다움을 즐기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