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민트 패티

페퍼민트 패티
너무 많은 오르되브르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페퍼민트 패티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7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26 센트,이 레시피 커버 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 대한 포함 단백질 0 그램, 지방 7 그램,그리고 총 195 칼로리.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5 분. 이 레시피는 가정의 맛 1 팬이 있습니다. 연유,밀크 초콜릿 캔디 코팅,과자 장수의 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이 조리법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중앙 아메리카 요리의 전형입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가능합니다. 시도 요크 슈가 프리 페퍼민트 패티로 만든 페퍼민트 파이, 페퍼민트 패티,및 페퍼민트 패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과자 장수의 설탕,우유,버터 및 추출물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1/2 에 모양. 공과 패티로 평평하게. 30 분 동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따뜻하고 진한 커피따뜻하고 진한 커피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전자 레인지에서 한 번에 사탕 코팅의 절반을 녹여;초콜릿에 패티를 찍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가린이나 버터 2큰술마가린이나 버터 2큰술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3
액세스 드립 오프 보자.
4
설정 될 때까지 왁스 칠 종이 늘어선 베이킹 시트에 놓습니다.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미니초콜릿칩 1컵미니초콜릿칩 1컵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피노 그리스는

리슬링,게 부르츠 트라 미너,그리고 피노 그리 카리브해 내 최고 추천입니다. 당신은 매운 카리브해 요리를 처리 할 때 단맛의 비트와 와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와인을 차게 서빙하여 더욱 상쾌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헤르만 우르지거 부르츠 가르텐 카비넷 리슬링 박사입니다. 별 5 개 중 4.5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20 달러입니다.
헤르만 우르지거 부르츠가르텐 카비넷 리슬링 박사
헤르만 우르지거 부르츠가르텐 카비넷 리슬링 박사
붉은 사암과 슬레이트 토양 혼합은 다음과 같은 독특한 특성을 만듭니다. 토양은 포도주에 있는 이국 적이고,매운 방향 및 또한 노후화를 위한 더 중대한 잠재력을 개발할 것이다. 포도는 최적의 성숙에 수확 손,해야 스테인레스 스틸 탱크에서 발효와 생기와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젊은 병에. 이 와인은 2008 년 2 월에 병에 담겼습니다.밝은 노란색 녹색 색상,향신료와 붉은 열매의 일부 노트와 돌 과일의 향기. 구개:그것은 밝고 신선한 일부 잔여 설탕. 섬세한 꿀 노트와 긴 매운 마무리와 함께 좋은 산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5 m.
서빙7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