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지 크리스마스 화환

퍼지 크리스마스 화환
엉뚱한 크리스마스 화환은 오르되브르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2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34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3 그램의 단백질, 10 그램 지방,그리고 총 176 칼로리.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30 분.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 케이준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바닐란 추출물,세미 스위트 초콜릿 칩,호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6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크리스마스 샐러드 화환, 크리스마스 샐러드 화환,그리고 채식 크리스마스 화환.

지침

1
약한 불로 냄비에 초콜릿이 녹고 혼합물이 약간 걸쭉해질 때까지 약 6 분 동안 우유와 초콜릿 칩을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견과류와 바닐라를 저어. 별이 설정 될 때까지 약 15 분 동안 식히십시오. 베이킹 시트에 왁스 칠 종이를 깔아주세요. 작은 마운드에 2 큰술에 의해 초콜릿 혼합물을 숟가락 화환을 형성한다. 체리 장식. 단단해질 때까지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
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
해동된 냉동 산딸기 1팩해동된 냉동 산딸기 1팩
1(3.4온스) 패키지 JELL-O 초콜릿 인스턴트 푸딩1(3.4온스) 패키지 JELL-O 초콜릿 인스턴트 푸딩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미니초콜릿칩 1컵미니초콜릿칩 1컵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등온 선물 가방이 달린 뵈브 클리코 옐로우 라벨 단맛입니다. 별 5 개 중 4.9 개이며 병 비용은 약 70 달러입니다.
등온 선물 가방 뵈브 클리코 노란색 라벨 단맛
등온 선물 가방 뵈브 클리코 노란색 라벨 단맛
노란색 라벨 한 병을 최대 2 시간 동안 차갑게 유지하는 등온 가방. 그것이 극단적으로 다재다능하 당신의 부대에서 접히고 날라질 수 있기 때문에 완벽한 선물!샴페인 하우스는 결국 그 비 빈티지의 품질에 따라 평가됩니다. 샴페인 블렌딩의 진정한 예술이 드러나는 것은 그러한 와인을 만드는 것입니다.이것은 뵈브 클리코 가문이 탁월한 예술입니다. 우리의 단맛 노란색 라벨은 우리가 소유 한 멋진 포도원과 우리 집 스타일의 일관된 성격을 반영합니다.피노 누아르의 우세는 전형적인 클리코의 구조를 제공하며,피노 니에의 터치는 혼합물을 완성합니다. 샤르도네는 완벽하게 균형 잡힌 와인에 필수적인 우아함과 기교를 더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