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시 햄 앤 치즈

팬시 햄 앤 치즈
이 요리의 한 부분에 대한 포함 단백질 31 그램, 지방 35 그램,그리고 총 573 칼로리.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2.45,이 레시피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호밀 빵,체다 치즈,디종 머스타드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햄과 치즈를 곁들인 아침 캐서롤, 하와이안 햄과 치즈 슬라이더,및 햄과 치즈 해시 브라운 캐서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각 빵 조각의 한쪽에 버터를 바르십시오. 조각의 절반에 시금치,오이,양파,햄,겨자 및 치즈를 겹칩니다. 남은 빵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1/2온스 진1-1/2온스 진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지방 비율지방 비율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