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그을린 생선 타코

팬 그을린 생선 타코
팬 그을린 생선 타코는 단지 수 있습니다 멕시코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7 그램, 지방 17 그램,그리고 총 394 칼로리. 에 대한 $1.84 서빙 당,당신은 4 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14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지상 후추,복숭아,라임,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카 놀란 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체리 살구 턴 오버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홍합,양배추 싹,크림을 곁들인 팬 그을린 흰살 생선, 버터 밀크 드레싱을 곁들인 팬 그을린 가지,및 토마토 시금치 소스를 곁들인 팬 그을린 참치 스테이크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물고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카포 살도 피노 그리 지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0 달러입니다.
카포살도 피노 그리지오
카포살도 피노 그리지오
카포살도 피노 그리지오는 건조하고 선명하며 생동감 넘치는 질감과 흰색 과일,꽃 및 아몬드의 섬세한 향기가 특징입니다.흰 고기,생선,해산물,파스타 요리 및 섬세한 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