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그을린 대구

팬 그을린 대구
팬 그을린 대구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1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3.73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337 칼로리, 단백질 30 그램,및 지방 18 그램. 6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버터,팬 타는듯한 밀가루,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가루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사과 타르트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버터 밀크 드레싱을 곁들인 팬 그을린 가지, 토마토 시금치 소스를 곁들인 팬 그을린 참치 스테이크,및 홍합,양배추 싹,크림을 곁들인 팬 그을린 흰살 생선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대구는 피노 그리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피노 그리 지오 와인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8 달러입니다.
피노 그리지오
피노 그리지오
이 약간 건조한 화이트 와인은 색상이 분명합니다. 그것은 코에 꽃 주 및 녹색 사과의 풍미 및 밀감속의 힌트를 가진 청결하고,파삭파삭하고,중대한 취미 이다. 마무리는 신선합니다.내일을 희생하지 않고 오늘 밤을 즐기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1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