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과 아프리카 고구마 스튜

팥과 아프리카 고구마 스튜
팥을 가진 아프리카 고구마 스튜는 당신이 찾고 있는 다만 수프일지도 모르다. 이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레시피는 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49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1 그램, 지방,그리고 총 295 칼로리.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피망,콩,지상 커민 및 다른 성분의 한줌의 혼합물은 이 조리법을 이렇게 풍미에게 하기 위하여 가지고 가는 모두 이다. 이 아프리카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82 의 놀라운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프리카 고구마&치킨 스튜, 아프리카 땅콩 닭고기와 고구마 스튜,및 아프리카 감자와 콜리 플라워 스튜.

지침

1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2
양파와 마늘을 첨가하십시오;덮고 5 분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양파 혼합물을 5 쿼트 전기 슬로우 쿠커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4
고구마와 다음 10 가지 재료(칠레를 통해)를 추가합니다. 낮은 8 시간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작은 고구마 2개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5
작은 그릇에 1 컵 요리 액체를 숟가락.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6
땅콩 버터를 추가;털로 잘 저어. 땅콩 버터 혼합물을 스튜에 저어줍니다. 땅콩 최고;라임 웨지와 함께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라임 웨지라임 웨지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스튜스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성분

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128(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다진 녹색 고추,배수다진 녹색 고추,배수411(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깍둑 썰기 한 토마토,배수깍둑 썰기 한 토마토,배수3(겨울)크림 땅콩 버터크림 땅콩 버터3(겨울)다진 건조 볶은 땅콩다진 건조 볶은 땅콩1호박 1파운드,강판 껍질을 벗긴 신선한 생강강판 껍질을 벗긴 신선한 생강1다진 마늘 정향다진 마늘 정향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커민지상 커민6라임 웨지라임 웨지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35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양파다진 양파35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작은 팥 요리작은 팥 요리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다진 빨간 피망다진 빨간 피망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946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1/2 인치)입방체 껍질을 벗긴 고구마(약 1 1/2 파운드)(1/2 인치)입방체 껍질을 벗긴 고구마(약 1 1/2 파운드)35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두유드림음료(오리지널맛) 또는 우유두유드림음료(오리지널맛) 또는 우유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

추천 와인: 피노타주, 슈닌 블랑, 리즐링

아프리카는 피노타주,슈닌 블랑,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프리카 요리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과일,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은 매운 요리에 대 한 안전한 내기 동안 피노 테 지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요리에 대 한 전통적인 일치 될 것 이다. 5 성급 호텔 중 4.9 등급으로 리브 랜드 피노 타지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리브란트피노타주
리브란트피노타주
우아하고 전통적인 스타일로 제작 된이 피노 타지는 신선한 체리와 라즈베리의 활기찬 과일 노트를 보여 주며 오크 노화에 의해 주어진 바닐라의 힌트와 함께. 구개 전시 풍미있는 탄닌 충분한 과일과 느린 마무리. 진소의 작은 추가는 아로마를 향상시키고 이 섬세한 피노타주의 우아함을 더합니다.혼합:88%피노타주,9%신소,3%시라즈이 와인은 구운 카루 양고기 또는 스프링복 파이와 같은 전통적인 남아프리카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케이프 말레이 카레 생선과 함께 약간 차게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비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5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