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 나초

팝콘 나초
팝콘 나초는 호르 도브 레시피 상자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6 을 제공하며 서빙 당$2.65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2 그램, 지방 18 그램,그리고 총 982 칼로리. 그것은 오히려 싼 미국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버터,팝 팝콘,체다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브라운 버터 바닐라 콩 팝콘 초콜릿 컵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좋은 숟가락 점수 78%. 시도 궁극적 인 나초'에서 볼 파크 나초, 궁극의 나초'에서 아침 식사 나초 프라이팬,및 샴페인 카라멜 팝콘&베이컨 트러플 파마산 팝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버터,으깬 고추,커민,파프리카를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 조각붉은 고추 조각
파프리카파프리카
버터버터
커민커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큰 그릇에 팝콘을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팝콘팝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버터 혼합물과 체다 치즈를 뿌린다. 잘 섞일 때까지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체다 치즈체다 치즈
버터버터

장비

추천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

메뉴에 팝콘? 스파클링 로즈 및 스파클링 와인과 페어링하십시오. 너가 식욕 돋우는 음식의 선택을 봉사하면,너는 이들에 잘못될.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조닌 스파클링 로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2 등급과 병 당 약 1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조닌 스파클링 로즈
조닌 스파클링 로즈
향기롭고,강렬하며,코에 프루티한 향과 함께 빛나는 블러쉬 컬러;등나무 꽃과 레네타 사과의 추억이 잘 섞이고 유쾌하게 기분 좋게 떠오릅니다;플로럴 노트와 아몬드의 힌트와 함께 입맛에 부드럽고 매끄 럽습니다아페리티프로 우수하며 전채 요리,리조또,튀긴 호박 꽃,생선 구이에 이상적인 반주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6
건강 점수3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