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야와 마히 마히

파파야와 마히 마히
레시피 마히 마히 파파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약 40 분. 에 대한 1 인분당$4.67,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메인 코스는 306 칼로리, 24 그램 단백질,그리고 19 그램의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3 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양파,버터,필레 마히 마히,마늘이 필요합니다. 몇몇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10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7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콩 생강 마리 네이드에 구운 마히 마히 필레, 오렌지 바질 구운 마히 마히 볶음 채소 레시피,그리고 치포 틀레 양배추와 구운 파인애플 소스를 곁들인 마히 마히 생선 타코.

지침

1
오븐의 육계를 예열하고 열원에서 약 6 인치 떨어진 오븐 랙을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냄비에 올리브 오일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마늘과 양파를 저어;양파가 부드러워지기 시작할 때까지 약 2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마늘마늘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3
빨간 피망,파파야,하바네로 고추를 추가합니다. 피망이 부드러워지기 시작할 때까지 몇 분 더 요리를 계속하십시오. 옥수수 전분,물,라임 주스 2 큰술을 함께 저어줍니다. 걸쭉해질 때까지 파파야 소스를 넣고 계속 저어줍니다. 매우 낮은 열에 소스를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바네로 칠리하바네로 칠리
붉은 고추붉은 고추
피망피망
옥수수 전분옥수수 전분
라임 주스라임 주스
파파야파파야
소스소스
물
4
녹인 버터와 함께 라임 주스 1 큰술을 저어 마히 마히 필레를 닦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히 마히 필레마히 마히 필레
라임 주스라임 주스
버터버터
5
육계 팬에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브로일러 팬브로일러 팬
6
예열 된 육계 아래에서 4 분 동안 요리 한 다음 생선을 뒤집고 4 분 더 계속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육계육계
7
생선 위에 아몬드를 뿌리고 아몬드가 바삭하고 생선이 포크로 쉽게 벗겨질 때까지 약 2 분 동안 육계로 돌아갑니다. 소금으로 맛을 내고 파파야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몬드아몬드
파파야파파야
소스소스
물고기물고기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육계육계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피노 그리 지오,그리고 그루너 벨틀라이너는 마히 마히에 대한 나의 최고 선택입니다. 생선은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생선과 어울리는 와인을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르 트메너 벨틀리너와 같은 바삭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한 맛의 흰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강한 맛의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다룰 수도 있습니다. 5 성급 호텔 중 4.6 점 만점의 플라워스 씨 뷰 리지 에스테이트 피노 누아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67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플라워스 씨 뷰 리지 에스테이트 피노 누아
플라워스 씨 뷰 리지 에스테이트 피노 누아
벽돌 테두리가있는 진한 붉은 색. 향기는 꽃과 과일 지배적인 구성 된 라즈베리와 빙 체리 미묘한삼나무,피망 및 아니스의 힌트. 전체적인 송이 성분은 매끄러운 짜임새를 가진 미각에 매운맛을 제공합니다산 구동 느린 마무리에 이르게 미네랄의 힌트.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3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