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피칸 파이

파티 피칸 파이
이 레시피는 48 개이며 서빙 당 23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그리고 총 88 칼로리. 이 레시피는 가정의 맛 4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바닐란 추출물,버터,밀가루,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주의자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호두 크러스트와 파이 파티를 곁들인 소박한 대황 커스터드 파이, 릴피칸 파이,및 파티 음식:피칸 파이 브리 바이트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버터와 크림 치즈를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 치십시오. 점차적으로 밀가루를 넣고 잘 섞는다. 1 시간 동안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바닥에 반죽의 큰 스푼을 누르고 기름을 바르지 않은 소형 머핀 컵의 측을 위로 포탄을 형성하기 위하여;곁에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 껍질파스타 껍질
반죽반죽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3
그릇에 채우기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각 껍질에 약 1 티스푼의 숟가락을 넣으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4
25-30 분 동안 또는 빵 껍질이 갈색이고 충전물이 설정 될 때까지 325 에서 구우십시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제거하기 전에 10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러스트크러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0 m.
서빙4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