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망고 살사

파인애플 망고 살사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베지테리언,비건 호르 도브르? 파인애플 망고 살사는 시도 할 수있는 멋진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7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인분 포함 149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멕시코 요리입니다. 사이다 식초,양파,망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0 의 너무 뛰어난 숟가락 점수%. 시도해봐 써니&핫! 살사(파인애플 망고 키위 살사), 파인애플 망고 살사,그리고 파인애플 망고 살사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서빙 볼에 원하는 경우 망고,파인애플,적 양파,식초,고수,생강,후추 플레이크 및 소금을 섞습니다. 뚜껑을 덮고 1-4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합니다. 서빙하기 전에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그리스 조미료(권장: 스파이스 아일랜드)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큰 흰색 파인애플 1개 또는 일반 파인애플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옥수수 칩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와 페라리 펄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38 달러가 소요됩니다.
페라리 펄
페라리 펄
약간의 황금빛 광택이있는 밀짚 노란색. 아몬드,사과,약간의 향신료 및 빵 껍질의 향기로 강렬하고 특히 정제되었습니다. 건조,깨끗하고 우아한 지속적인 부드러움. 잘 익은 사과,쾌적한 효모와 달콤한 아몬드의 노트.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