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당근 빠른 빵

파인애플 당근 빠른 빵
파인애플 당근 빠른 빵은 당신이 찾고있는 아침 식사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인분을 만듭니다 648 칼로리, 단백질 15 그램,및 지방 20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85 센트,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40 분. 압연 귀리,당근,계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7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꽤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근 파인애플 빵, 파인애플 당근 빵,및 파인애플 당근 빵.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9*5 인치 로프 팬의 바닥에만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프 팬로프 팬
오븐오븐
2
중간 크기의 그릇에 밀가루,말린 귀리,견과류,베이킹 파우더 및 소금을 함께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압연 귀리압연 귀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견과류견과류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믹서기에 파인애플,당근,흑설탕,계란,오렌지 주스 및 오일을 섞습니다. 약 30 초 동안 중간 속도로 혼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갈색 설탕갈색 설탕
파인애플파인애플
당근당근
계란계란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4
혼합 된 재료를 건조한 재료와 함께 그릇에 붓고 모든 건조 재료가 흡수 될 때까지 혼합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혼합물을 준비된 팬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6
예열 된 오븐에서 75~80 분 동안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완전히 냉각 팬에서 제거하기 전에 10 분 동안 냉각. 슬라이스 및 서빙하기 전에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0 m.
서빙6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