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드 케이크 파이

파운드 케이크 파이
레시피 파운드 케이크 구두 수선공 대서 남부 갈망을 만 수 15 분.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4 가지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당$1.93. 한 서빙 포함 514 칼로리, 단백질 6 그램,및 지방.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아몬드 추출물,물,블루 베리 파이 충전,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해 아몬드 파운드 케이크(행운을 빌어 요 케이크), 슈퍼 촉촉한 케이크 믹스 레몬 파운드 케이크,및 7 파운드 케이크.

지침

1
1 에 케이크를 잘라. 큐브.
2
전자 레인지에 배치-안전 1-1/2-큐티. 접시 또는 9 인치. 파이 접시. 작은 그릇에 파이 채우기,물 및 추출물을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따뜻하고 진한 커피따뜻하고 진한 커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2-4 분 동안 또는 통해 가열 될 때까지 높은 커버와 전자 레인지. 디저트 접시에 숟가락;휘핑 토핑과 아몬드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
(23)(23)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포트,모스 카토 다스 티는 파운드 케이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포도주 한 쌍이 되는 규칙은 너의 포도주가 너의 음식보다는 더 감미롭다 것 을 확인한것을 이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 카토 다스 티,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5 개 등급과 병 당 약 19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네바다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 터치,달콤한 건포도,효모 터치로 매우 향긋합니다.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그 사람들이 나이를 먹을 수 있도록 보상 할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차가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와 함께 제공. "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3
요리서던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