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콩 수프

파스타 콩 수프
파스타 콩 수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당$1.31,이 레시피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330 칼로리, 단백질 16 그램,및 지방 7 그램.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10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가게에 가서 올리브 오일,카넬리니 콩,설탕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3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놀랍습니다. 시도 파스타 에 파기 올리 수프(이탈리아 파스타와 콩 수프), 30 분 파스탄과 강낭콩 수프(파스탄에 파지올리),및 파스탄에 파지올리(이탈리안 파스타&콩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네덜란드 오븐에서 양파,당근,셀러리를 기름에 바삭하게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뼈 있는 돼지갈비 또는 등심 각각)뼈 있는 돼지갈비 또는 등심 각각)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과 후추코셔 소금과 후추
2
1 분 더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3
국물,파스타,설탕,이탈리아 조미료 및 후추 조각을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U-12) 새우(U-12) 새우
4
종기에 가져와. 열을 감소시키십시요;15 분을 위해 또는 파스타가 부드러울 까지 폭로해,끓어오르기 직전의 상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5
콩,토마토를 추가;5 분 동안,발견,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6
파마산 치즈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6
건강 점수58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