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삭 파삭 한 양파 링,매운 케첩

파삭 파삭 한 양파 링,매운 케첩
파삭 파삭 한 양파 링,매운 케첩은 오르되브르 레시피 상자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유제품 무료,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및 채식주의 자 레시피는 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51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4 그램의 단백질, 14 그램 지방,그리고 총 273 칼로리.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3 사람들은 이 조리법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가게에 가서 스리 라차,갈은 후추,소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가락으로 점수 35%,이 요리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파삭 파삭 한 두 번 담근 양파 링, 디핑 소스를 곁들인 트라이 스파이스 글루텐 프리 양파 링,그리고 튀긴 부추 반지와 수제 케첩(공짜 포스트!!).

지침

1
매운 케첩의 경우:그릇에 케첩,겨자,스리라차를 함께 휘젓고 잘 저어줍니다. 그런 다음 서빙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리 라차스리 라차
케첩케첩
겨자겨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양파 링의 경우:야채 또는 땅콩 기름으로 딥 프라이어를 화씨 375 도까지 예열하고 가열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다음 물 물기를 확보,잘라 양파에서 얼음 물을 배출. 다음으로 그릇에 밀가루,소금,후추를 넣고 잘 섞습니다. 그런 다음 양파의 3 분의 1 을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땅콩 기름땅콩 기름
물
야채야채
양파양파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양파를 잘 섞고 여분의 밀가루를 두드려서 프라이어에 넣고 바삭해질 때까지 약 2 분간 조리합니다. 제거한 후 종이 타월에 여분의 기름을 배출하십시오. 나머지 양파와 함께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4
매운 케첩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케첩케첩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양파 링을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5 성급 중 4.8 등급의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체코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22 달러가 소요됩니다.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체코
유기농 포도로 만든 루피노 프로체코
꽃다발은 향기롭고 과일 노트로 파열됩니다. 그것은 등나무의 힌트와 함께 사과,배,감귤류의 깨끗한 향기가 있습니다. 파삭 파삭 한,깨끗한,미각에 미세 거품과 섬세한. 사과와 복숭아의 강렬한 맛은 느린 과일과 꽃 노트와 함께 쾌적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