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 메산 감자 스킨

파르 메산 감자 스킨
레시피 파르 메산 감자 스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약 1 시간 25 분. 이 조리법은 봉사 4 및 비용 63 서빙 당 센트. 1 회 제공 포함 334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그것은 호르 도브르로 잘 작동. 소금,올리브 오일,파마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레시피에는 25 명의 팬이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파마산 구운 고구마 스킨, 바삭하게 튀긴 감자 껍질을 곁들인 구운 감자 수프,및 두 번 구운 고구마 피칸 슈트라우셀 감자 스킨(아칸 개별 고구마 캐서롤)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하다.

지침

1
열 오븐 180/160 팬/가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2
감자를 50-60 분 동안 굽습니다. 일단 요리,차가운 약간 전에 반감기 긁어 밖으로 중간,떠나 약 1 센치메터 감자 스킨.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3
각 피부를 3 개로 자르고 기름,카이엔 고추,파프리카,소금 및 파마산으로 베이킹 시트에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할라피뇨 1개신선한 할라피뇨 1개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미니초콜릿칩 1컵미니초콜릿칩 1컵
4
파삭 파삭하고 황금색이 될 때까지 10-15 분 더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추천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스와 스파클링 와인은 감자 스킨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너가 식욕 돋우는 음식의 선택을 봉사하면,너는 이들에 잘못될.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벨리시마 스파클링 로즈 호텔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24 달러가 든다.
벨리 시마 스파클링 로즈
벨리 시마 스파클링 로즈
이것은 우아한,밝은 장미 제 2,딸기와 자몽의 힌트,그리고 부드러운,지속적인 거품. 아주 마지막 순간에 코킹되지 않은 벨리 시마 스파클링 로즈 훈제 연어,조개류 및 참치 타르타르,스시 및 사시미와 같은 해산물 호르 도브 르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5 m.
서빙4
건강 점수4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