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히타 날개

파 히타 날개
파 히타 날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423 칼로리, 단백질 30 그램,및 지방 25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4 입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5 분. 두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닭 날개,간장,꿀,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벌꿀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꿀 진저 브레드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 히타 닭 날개, 라즈베리 하바네로 소스를 곁들인 매운 태국 땅콩 닭 날개,및 브라운 버터 올드 베이 날개(일명 최고의 닭 날개!).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

닭 날개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화이트 고기는 일반적으로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어 고기의 맛을 압도하지 않기 때문에 샤르도네와 소비뇽 블랑은 안전한 선택입니다. 토마토 소스 또는 확실히 레드 와인 소스로 준비된 치킨은 피노 누아 같은 빨간색으로 제공 될 수 있으며 제공되어야합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7 셀러 엘웨이의 예비 샤르도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28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7 셀러 엘웨이의 보호 구역 샤도네
7 셀러 엘웨이의 보호 구역 샤도네
2018 엘웨이의 리저브 카네로스 샤르도네는 균형이 잘 잡혀있어 가벼운 꽃 요소로 선명한 열대 과일,사과 및 배 맛을 보여줍니다. 바닐라의 힌트는 부드럽고 느린 오크 마감을 보완합니다.이 파삭 파삭 한 와인을 얇게 썬 과일 및 치즈,레몬 파스타 샐러드,허브와 함께 구운 닭고기 또는 바닐라 푸딩과 같은 가벼운 음식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5 m.
서빙4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