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에스틴 세밥시치

트리에스틴 세밥시치
트리에스틴 세밥시치는 당신이 찾고 있는 단지 호르 도브르일 수도 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22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2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역할 36. 에 대한 서빙 당 52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마늘,육두구,와인,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 시간 17 분. 함께 숟가락 점수 19%,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밥시치(세바피)발칸 소시지 샌드위치,및 세밥시치 아즈바롬(발칸 컨트리 소시지).

지침

1
쇠고기,돼지 고기,파슬리,마늘을 큰 믹싱 볼에 넣습니다. 양념 소금,후추,파프리카,육두구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념 소금양념 소금
파프리카파프리카
파슬리파슬리
마늘마늘
육두구육두구
후추후추
쇠고기쇠고기
돼지 고기돼지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2
달걀 흰자와 적포도주를 첨가하십시오;잘 섞일 때까지 철저히 섞는다. 맛을 혼합 할 수 있도록 30 분 동안 덮고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레드 와인레드 와인
3
중간 정도의 고열과 가볍게 기름을 바르기 위해 야외 그릴을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4
스틱 당 혼합물의 1/4 컵 미만 사용 하 여 3 인치 두께 약 1 인치 막대기로 고기 혼합물을 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고기
롤
5
올리브 오일로 세밥 치시를 가볍게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6
예열 된 그릴에서 바깥 쪽이 갈색으로 변하고 안쪽이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약 12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7 m.
서빙3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