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 믹스

트레일 믹스
레시피 트레일 믹스는 대략 인도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10 분. 이 조리법은 봉사 48 과 비용 64 서빙 당 센트. 이 호르 도브르에는 30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2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에 2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캐슈,코코넛,건포도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깨끗한 먹는 곡물 무료 트레일 믹스, 간단한 도시락 아이디어와 쉬운 트레일 믹스,및 수제 화이트 케이크 믹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모든 재료를 큰 그릇에 담습니다. 밀폐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레오 스틴 사이니 빈야드 슈냉 블랑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24 달러가 든다.
레오 스틴 사이니 빈야드 슈닌 블랑
레오 스틴 사이니 빈야드 슈닌 블랑
봄 초원으로 이송되는 것처럼이 사랑스러운 와인은 카모마일,레몬 버베나,백리향 및 강한 감귤류의 향기를 유혹합니다. 길고 상쾌한 미각에서 우수한 천연 산도와 젖은 자갈 광물은 와인에 아름다운 에너지를 가져다 주며 녹색 사과와 앙주 배의 맛을 밝고 집중된 마무리로 전달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10 m.
서빙4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