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 디핑 소스

튀김 디핑 소스
튀김 디핑 소스는 그냥 수 있습니다 일본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1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28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3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다시 과립,미림,간장,물 등이 필요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호르 드 오브르로 가장 잘 작동하며,대략적으로 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8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튀김 랍스터 레시피(디핑 소스 포함), 파 디핑 소스를 곁들인 케이준 템푸란 오크라,그리고 간장 소스를 곁들인 새우 튀김.

지침

1
작은 냄비에 물 끓여 가져 오십시오. 다시 저어 2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시다시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불에서 제거하고 미림과 간장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전채?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페어링을 시도하십시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작성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루이나트 브루트 로스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3.0 점 이상입니다 병당 약 56 달러가 소요됩니다.
루이나트 브루트 로즈(반병)
루이나트 브루트 로즈(반병)
*이 와인에 포장 변경이 있었다. 사진에 표시된 라벨은 수신된 라벨이 아닐 수 있습니다.*와인은 화려한 오렌지-옐로우 장미 꽃잎 색상으로 매우 미세하고 풍부하며 지속적인 무스입니다. 코는 작은 붉은 열매,주로 건포도가 특징입니다. 입맛에 와인은 활기차고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잘 통합 된 탄닌과 긴 마무리에 향신료의 힌트와 벌금,신선한,과일 와인.루이나트 로스는 55%의 피노 누아르와 45%의 샤르도네를 혼합하여 생산됩니다. 모든 과일은 프리미어 크루스 포도밭에서 나온 것입니다. 실레리와 브리몬트(루이나르트 가문의 조상의 고향)의 에스테이트 포도밭의 포도들은 다른 프리미어 크루 포도밭의 신중하게 선택된 포도들과 함께합니다. 루이나르트의 포도들은 원천에서 바구니마다 선택되며,가장 좋은 프리미어 크루스만 사용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