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 닭고기 타코와 버터밀크-라페스

튀 닭고기 타코와 버터밀크-라페스
버터 밀크와 프라이드 치킨 타코-할라프 2020 소스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578 칼로리, 단백질 52 그램,및 지방 28 그램. 에 대한 $2.9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라페를 선택 2 고추,마늘 정향,목장 드레싱,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확인합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남부 요리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아보카도 튀김 타코와 크림 소스와 라페, 버터 밀크 프라이드 치킨 텐더,고수 양배추,할라피뇨 체다 와플,및 버터 밀크 프라이드 치킨 텐더를 곁들인 버터 밀크 와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목장 드레싱,할라피오 후추,고수,마늘 및 라임 주스를 블렌더 또는 푸드 프로세서에서 2~3 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처리하여 필요에 따라 측면을 긁어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목장 드레싱목장 드레싱
라임 주스라임 주스
실란트로실란트로
마늘마늘
후추후추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블렌더블렌더
2
데워진 옥수수 또띠아에 닭 가슴살 튀김 1 개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 가슴살닭 가슴살
옥수수 토틸라옥수수 토틸라
3
드레싱과 얇게 썬 무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무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메뉴에 남부? 리즐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페어링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포지 셀러 클래시크 리슬링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 점 이상입니다 병 당 약 21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포지 셀러 클래식 리슬링
포지 셀러 클래식 리슬링
#31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7 포지 셀러'가장 중요한 와인은 빈티지의 본질을 공개하고 이스트 세네 칼라케의 떼루아를 탐험하는 것을 목표로. 발효는 중성 프랑스 바리 크(65%)의 토착 효모와 함께 이루어지며 나머지는 스테인레스 스틸로 이루어집니다. 성숙의 이 수준에,뼈 건조를 완료하기 위하여 발효작용은 늦은 봄으로 계속했다.마르 멜로,레몬,회향 및 슬레이트정확한 산도에 의해 지원되는 마지팬과 화이트 초콜릿으로 섞는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4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