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에 금지 및 발효

토스트에 금지 및 발효
토스트에 금지 및 발효는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반찬.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6 그램,그리고 총 228 칼로리. 이 레시피는 12 를 제공하며 서빙 당 76 센트입니다.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버터,바케트,흑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금지 된 물린, 새우와 금지 된 쌀,및 금지 된 쌀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기름칠되지 않은 과자 굽는 판에 빵 조각을 배열하십시오;가볍게 토스트 될 때까지 350 에서 목욕하십시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방 비율지방 비율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2
설탕,호두 및 버터를 함께 섞으십시오. 치즈 조각,사과 조각 및 1 개의 찻 숱가락 갈색 설탕 혼합물을 가진 빵의 각 조각을 꼭대기에 오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지방 비율지방 비율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3
350 에서 3~5 분 동안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굽습니다. 에 대한 차종 2 1/2 다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