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와 바질 미트볼을 곁들인 이탈리아 웨딩 수프

토마토와 바질 미트볼을 곁들인 이탈리아 웨딩 수프
토마토와 바질 미트볼 이탈리아 결혼식 수프입니다 유제품 및 채식주의 자 5 인분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81 칼로리. 에 대한 $1.8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 지중해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양파,아기 시금치,셀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그것은 수프처럼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미트볼 이탈리아 웨딩 수프, 미트볼 이탈리아 웨딩 수프,및 닭고기 미트볼을 곁들인 이탈리아 웨딩 수프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키안티,트레비 아노,그리고 베디 키오는 이탈리아어에 대한 내 최고 추천입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당신은 폰테 루톨리 키안티 클라시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3 등급과 병 당 약 24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폰테루톨리 키안티 클라시코
폰테루톨리 키안티 클라시코
색깔:깊은 자줏빛을 띤 빨강 그러나 밝고 그리고 유난히 집중해.꽃다발:매우 강렬하고 복잡한 체리와 라스베리의 향기와 함께 가벼운 토스트와 매운 음영이 동반됩니다.풍미:입에 있는 충격은 예리합니다 그러나 연약하고 잘 돌린 그들이 밖으로 서 있는 탄닌의 실질적 구조 때문에 연약합니다. 산도는 포도주의 몸에 융합되고 온정과 힘의 유괘한 감각의 전송을 원조한다. 와인은 일반 키안티 클라 시코에 대한 특이한 긴 마무리를 갖추고 있습니다.결론:키안티 클라 시코가 가시가 많고 거친 와인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1999 년을 시음 한 후 마음을 바꿀 것입니다.이 와인은 지금 마실 준비가되어 있지만 적어도 5 년 동안 더 개선 될 것입니다.알코올:부피 기준 13.5%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5 m.
서빙5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