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올리브 샐러드 위에 죽은 태아와 녹색 양파 쿠 스 쿠 스 케이크

토마토 올리브 샐러드 위에 죽은 태아와 녹색 양파 쿠 스 쿠 스 케이크
너무 많은 반찬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토마토-올리브 샐러드 위에 페탄과 파 쿠스쿠스 케이크를 사용해보십시오. 1 회 제공 포함 273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10 그램. 이 레시피는 2 를 제공하며 서빙 당$2.5 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와인 식초,토마토,계란 대체,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파로,그린 올리브,페타 샐러드, 녹두,페타,블랙 올리브 샐러드,및 오이,토마토,페타&올리브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케이크를 준비하려면 중간 크기의 그릇에 쿠스쿠스를 넣고 끓는 물 1/2 컵을 넣고 저어줍니다. 뚜껑을 덮고 5 분 또는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그대로 두십시오. 포크로 보풀. 약간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스쿠스쿠스쿠스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치즈와 다음 3 가지 재료(후추를 통해)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후추후추
3
중간 정도의 고열로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2 티스푼의 기름을 가열합니다. 쿠스쿠스 혼합물 약 1/3 컵을 팬에 4 개의 토루에 숟가락. 주걱으로 가볍게 눌러 1/2 인치로 평평하게하십시오. 2 분 또는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합니다. 요리 스프레이로 케이크 꼭대기를 입히십시오. 2 분 또는 가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쿠스쿠스쿠스쿠스
고분 바고분 바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주걱주걱
4
샐러드를 준비하려면 토마토와 다음 5 가지 재료(1/8 티스푼 후추)를 결합하십시오. 2 개의 접시 각각에 1 1/2 컵의 채소를 배열하십시오. 1/2 컵 토마토 혼합물로 각 서빙을 꼭대기에 오르십시오;토마토 혼합물에 2 개의 케이크를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린그린
후추후추
토마토토마토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30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