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소스에 훈제 소시지

토마토 소스에 훈제 소시지
토마토 소스에 훈제 소시지는 당신이 찾고있는 소스 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6 그램의 단백질, 30 그램의 지방,그리고 총 389 칼로리. 이 레시피는 8 인분이며 1 인분당$1.6 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30 분. 5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쇠고기 부용,밀가루,소시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가락으로 점수 55%,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뇨키,소시지,토마토,완두콩,훈제 모짜렐라, 바베큐 레물 라드와 그린 토마토 차우차우를 곁들인 훈제 소시지,그리고 훈제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가지 토르타.

지침

1
중간 열에 프라이팬에 소시지를 놓습니다. 고르게 갈색이 될 때까지 5 분간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밀가루가 녹을 때까지 물,밀가루를 작은 그릇에 섞는다. 프라이팬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깍둑썰기한 토마토,토마토 소스,쇠고기 부용,녹두를 섞습니다. 소스가 걸쭉해지고 콩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가끔 저으면서 1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프리미엄 쇠고기 민스 500g프리미엄 쇠고기 민스 500g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녹색 콩녹색 콩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12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