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베이컨 그레이비

토마토 베이컨 그레이비
토마토 베이컨 그레이비는 유제품 무료 8 인분의 레시피. 1 인분 포함 131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1 그램의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34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소스로 잘 작동합니다. 가게에 가서 베이컨,양파,밀가루,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10 분. 가락으로 점수 15%,이 요리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나시 다징 케다&에어 아삼 토마토(토마토 사워 그레이비를 곁들인 케다 쇠고기 쌀), 베이컨 그레이비,그리고 토마토 그레이비.

지침

1
베이컨을 크고 깊은 프라이팬에 넣고 중간 불로 요리하고 가끔씩 갈색으로 갈색이 되고 바삭해질 때까지 약 1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베이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냉각 베이컨을 제거,프라이팬에 물방울을 떠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베이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식물성 기름과 밀가루를 베이컨 물방울에 저어줍니다. 밀가루가 베이컨만큼 갈색이 될 때까지 약 5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양파를 저어 양파가 부드러워지고 반투명해질 때까지 약 5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조림 토마토를 저어 숟가락으로 분리하십시오. 토마토에 요리 베이컨 무너질 및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온다.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고 그레이비가 원하는 두께로 줄어들 때까지 약 1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베이컨
조림 토마토조림 토마토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요리 베이컨요리 베이컨
토마토토마토
양파양파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그레이비그레이비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0 m.
서빙8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