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슨 스트로가노프

토니슨 스트로가노프
레시피 톡 쏘는 사슴 고기 스트로가 노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약 3 시간 25 분. 에 대한 1 인분당$8.23,이 조리법 커버 3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58 그램의 단백질, 11 그램의 지방,그리고 총 484 칼로리. 14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그것은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소금,사슴 고기 스테이크,옥수수 전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가락으로 점수 93%,이 요리는 굉장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사슴 고기 미트볼&야생 버섯 스트로가 노프, 운이 좋은 두 사람을위한 야생 버섯과 사슴 고기 스트로가 노프,그리고 톡 쏘는 쇠고기 스트로가 노프.

지침

1
사슴 고기와 양파를 3 쿼터에 넣습니다. 슬로우 쿠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슴 고기사슴 고기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다음 7 개의 성분을 결합하십시오;사슴 고기 위에 붓는다. 3~3-1/2 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슴 고기사슴 고기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3
작은 그릇에 옥수수 전분,사워 크림,양 고추 냉이를 섞습니다. 사슴 고기 혼합물로 점차적으로 약동하십시오. 뚜껑을 덮고 15 분 이상 또는 소스가 걸쭉해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 고추 냉이양 고추 냉이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사슴 고기사슴 고기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국수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25 m.
서빙4
건강 점수61
잡지